概要
전 영어 정말 못하구요ㅠㅠ단어로 간단한 대화정도만 가능해요ㅠㅠ문법이랑 스팰링많이 틀릴거에요ㅠㅠ일본어는 학교에서 조금 배운게 다에요ㅠㅠ언어보다는 문화 위주로 배우고 싶에요
의상이나 집 같은 것들요 전 한국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싶어요 ㅎㅎ
I am not good at English I can speak only simply
I am not good at Japanese I learned it at school just a little
의상이나 집 같은 것들요 전 한국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싶어요 ㅎㅎ
I am not good at English I can speak only simply
I am not good at Japanese I learned it at school just a little
新規メッセージ
新規メッセージ
Get help from your friend to learn foreign languages!

大韓民国
女性
韓国語
日本語
英語
訂正